본문 바로가기
Game

로스트아크 염색 후기 및 무도가 커마 공유!

by 짜깡이 2021. 4. 13.

안녕하세요. 짜깡이입니다.!

최근에 로스트아크에 염색 시스템이 생겼죠ㅎㅎ

패치하고 이틀 뒤 가벼운 마음으로 염색 시스템을 이용하고 인벤에 게시글 하나를 작성했는데...

추천이랑 공유를 원하는 메세지가 엄청 오더라구요 ㅋㅋㅋㅋ

 

무수히 쏟아지는 공유요청....(Feat. 직장인)

 

메일로는 도무지 자신이 없어서 커마+염색색상을 같이 공유하기로 마음먹었네요 ㅋㅋ
(최근에 바빠져서 블로그 포스팅 하기에는 무리가 있어서 이제야 올립니다...ㅠ_ㅠ)

 

 

대망의 제 본캐릭터 커마&교복 염색 공개의 시간입니다!

 

 

 

두구두구

 

 

 

두구두구

 

 

 

......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짜잔!

 

 

냥펀치+ 교복 염색을 통해서 파스텔톤으로 이쁘게 꾸며보고 싶어서 만들어 봤습니다 ㅋㅋ

색상을 적용시켰을때 생각보다 냥발의 분홍색과 하늘색 파스톤 색이 꽤 잘어울리더라구요!!

 

염색 색상은 기본흰색 + 파스텔블루(#A7D2F1)로 구성했습니다!

커마도 올려드릴테니 마음껏 쓰셔도 됩니다!

 

Customizing_Fighter_slot4.zip
0.00MB

 

커스터마이징은 해당 폴더에 옮기시면 됩니다!

참고로 커스처마이징은 긴머리이고 교복모자때문에 단발로 보이는거랍니다!

염색적용이나 궁금한 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~

 

 

 

 

 

댓글